당신의 신용평가에 대해 더 나쁜 것뿐만 아니라 비교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각각의 잔액이 $ 330인 경우 $ 1,000의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3 개의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거나 동일한 3 개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나머지 두 개는 잔액이 0인 경우와 함께 $ 990의 잔액을 가지고 있습니까? 해결책은 일반적으로 실제로 차이가 없다는 것입니다. 상황에 따라 총 3,000 달러의 크 소액결제 레딧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총 잔액은 990 달러입니다. 그러나 신용 업계에서는 이것이 잘못되었습니다. 990 달러가 들어있는 카드가 하나 있으면 훨씬 더 나쁩니다.

현재 APR이 낮은 카드에 대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요즘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이 사람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쉽게 카드를 결정하고 또한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직불 카드로 지불하는 수수료는 요구 사항보다 적습니다. 직불 카드로 구매하는 것이 사실상 현금 거래와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신용카드는 없지만, 그들은 여전히 규율된 카드 습관을 채택할 기회를 만들어낸다. 신용카드의 문제들 중 하나는 사용자가 그것을 보통 그들의 은행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이 왜 나쁜 대출자들을 위한 비용 카드가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이는가 하는 것이다.

신용 카드 거래는 이미 부담이 있는 회계사를 통해 기록할 세부 사항 세트가 하나 더 발견됩니다. 반면에 적절한 기록 관행은 판매를보다 올바른 방법으로 측정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원하는 목록, 그들의 해당 웹 사이트, 필수의 순서로 그것은 개인이 수동으로 (펜과 종이로) 수 있습니다 4 또는 5 응용 프로그램을 채우기 위해 언제 든 지, 따라서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양식을 만들 때 대부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의 시장을 다시 채우는 반복을 잘라냅니다 같은 정보를 반복해서

그들은 모든 곳의 상점에서 거대한 쇼를 만들고 있습니다.이 신용 카드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월마트와 같은 곳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 신용 카드와 동일하게 사용되며 일반 카드와 똑같이 사용됩니다.이 선불 신용 카드에는 정확하게 마스터 카드가 있으며 비자 로고가 있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이러한 카드가 작동하는 방식을 향상시킵니다. 사용할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고 잔액을 미리 지불한 다음 카드를 적용한 후 시장에 진입합니다. 보통 재장전하는 곳이 좋은 것 같지? 실제로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빚에 더 깊이 들어갈 수없는 사실과 관련이 있지만, 단순히 카드와 관련된 서비스 수수료가 있습니다.이 특정 유형의 카드에 관심이있는 사람은이 조언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카드가 도난 당하면 승인되지 않은 요금에 대해 보호받을 수 없습니다. 첫 번째 생각은 잔액을 상환하거나 이전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계정을 닫을 것임을 나타내는 서면 편지를 보내십시오. 파일에 편지 사본을 보관하십시오. 대출 기관이 정보를 찾을 때마다 계정을 닫은 날짜를 설정하십시오.

왜 신용카드 한도 초과를 피해야 하는가? 답은 신용 점수가 하락할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부채는 총 신용 보고서의 30 %를 보상합니다. 카드를 최대화하면이 비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점수 손실이 발생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찾는 모든 대출은 대출 기관이 신용 카드에서 사용 가능한 신용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상당한 위험으로 간주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유용성을 부인할 것입니다.

당신이 연결된 모든 신용 카드, 지출 용량을보십시오. 모든 방법으로, 시간에 15 장의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아무도 당신이 새로운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단지 여러 장의 카드가 거기에서 최대가 되지 않도록하십시오. 지연 지불이 없는한 신용 등급 점수는 손상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지불 기한의 일부를 크레딧에 남겨 두지 마십시오. 그 작은 지불 요소는 자동으로 책임이됩니다. 복리가 실제로 시작되면 파일 어웨이크

사람들이 신용카드로 빚을 지게 되는 두 번째 이유는 그들은 결코 그들의 청구서가 30파운드마다 채워지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위의 규칙을 따랐다면, 당신은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이 지불하지 않아야 한다면, 당신이 지불하지 않은 것에 대한 이자는 당신이 산 물건에 대한 이자가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단지 그것을 취급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를 완전히 한 달 동안 지불하는 것을 통해 비상사태를 당하거나 예방한 것에 대해 일어난다면, 그것은 이해할 수 있다.

가능한 한 적은 금액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 많은 금액을 지불하십시오.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현금으로 바꾸십시오. 오, 그리고 그 순간에 반드시 지불하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c do 지불보다 직불 카드 지불을 사용하여 더 빨리 지불받을 것이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더 빨리 승인된다. 이것은 예산이 당신의 양손에 더 빨리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미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요즘 낮은 APR 또는 apr이있는 카드에 대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그물을 사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