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마 c c 지불과 비교할 때 직불 카드 지불과 함께 더 빨리 지불받을 것입니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더 빨리 승인됩니다. 즉, 둘 다 더 빨리 차량을 의미합니다

선불카드의 인기는 모스코바와 로마 5년 만에 크게 증가했다. 선불카드의 인기 상승은 주로 입증된 사실에 기인할 수 있다.

요즘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신용카드를 포함한 재정적 위험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대와 함께, 우리는 지갑 안에 이런 종류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고서는 갈 수 없다. 또한, 전통적인 플라스틱 카드를 받을 자격이 없는 개인들도 선불카드를 사용한다.

이러한 신용카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신용 역사 또는 상태 그렇다면, 올해와 같이 업계에서 가장 좋은 선불 신용 카드는 무엇입니까?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수표를 완료하기 위해 PIN (개인 식별 번호)을 만듭니다. 이는 사기성 구매에 기록 된 것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쓰기 위해 접근했다 (또한 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라고 불리는 이상적인 책) 내가 그것을 썼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 카드와 개인 부채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아마도 재미있는 책을 썼다고 생각했다. 나는 독자들이 책의 끝까지 가기를 절대적으로 원했다.

널리 선호되는 선불 카드는 신용 결제를 허용하는 상점 및 시설에서 허용됩니다 광고 선불 카드는 VISA 또는 MasterCard 로고를 지니고 있으며, 지불이 의심 할 여지없이 허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웹에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관심사 만약 당신이 자주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휴가에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선불 직불카드를 통해, 당신은 많은 자원을 가지고 오는 것을 소유하지 않는다. 분실되거나 도난당할 경우, 당신의 발행인에게 전화를 걸어 허가되지 않은 거래에 대해 계정을 차단하는 것은 간단하다.

우수한 경력 시장의 다른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찾을 수있는 것들은 선불 비자 카드를 결정할 때 조사해야 할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 회사 또는 발급 기관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유형입니다.

어떤 특정한 보상 계획이 달성 가능한지 주의하라 첫째, 인센티브를 받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 알고 싶다 둘째, 제공되는 보상이 당신의 삶의 방식에 맞는지 알아야 한다 셋째, 보상이 있는 카드는 보통 일반 카드보다 더 높은 금융 이자율과 연회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그래서 보상이 있는 카드를 가지기로 결정하기 전에, 그것이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라. 무료 금융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수치를 확실히 처리하고 부채를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채에 대한 명확한 그림이 필요합니다. 오, 그리고 금융 기관을 자릅니다!만약 당신이 그것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좋은 돈을 지불할 수 없다.

당신은 너무 소개 요금의 메모를해야합니다 카드 통합을위한 대부분의 제안은 일반적으로 매우 낮은 APR을 제공하지만 이것은 짧은 시간 동안 만 제공됩니다; 대부분 yr 할인 혜택이 만료되는 경우, 특히 도입 요금이 당신에게 유리하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선택을 고려하고 쇼핑하십시오.

보너스 보상은 중요한 기간 (일반적으로 3 개월)에 특정 수량을 축축하게하는 한 은행 카드를 제공 한 사람에 대한 제안입니다 보너스 보상을받습니다이 보상은 $ 100에서 시작하여 $ 500까지 올라야합니다!아니면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세계 어느 곳에서나 비행기표를 살 수 있는 충분한 마일

사람들은 지출하는 돈이 자신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을 수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 신용 카드 제공 업체 중 하나이며 추가로 높은 가격 (높은 이자율)으로 제공됩니다.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구성하는 접근했다 (또한 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라고 불리는 큰 책) 내가 그것을 썼을 때, 호주인들은 신용 카드와 신용 카드 빚의 기록적인 금액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id가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어쩌면 재미있는 전자 책을 쓰고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정말로 독자들이 시스템의 끝을 발견하기를 원했다 (때로는 금융에 대한 비열한 업적이 아니다)

가능하다면, 즉시 돈이 필요할 수있는 경우 국가의 즉각적인 결정 신용 카드를 사용해보십시오. 게다가, 현재의 경우라면 다른 대출 옵션을 훌륭하게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그러나 신용 카드가 승인되기를 기다려서는 안된다면 분명히 예외적 인 옵션입니다. 다시 현금화 말하지만, 결과에 자신감을 갖게되면 실제로 승리하게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신용 카드와 같은 다른 옵션을 생각하고 싶을 것입니다. 신용 점수 다시, 당신은 그들이 나쁜 요구를 받아 들인다고 선언 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