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매일 얼마나 많은 수면을 취하는지,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는지, 우리가 어떤 위험을 감수하는지( 오토바이나 스키를 탈 때마다 헬멧을 사용하는지 등)에 대해 매일 하는 Zzzzs 라이프스타일 선택을 하라. 우리의 일상 기억력과 뇌 건강, 그리고 행복감 정서적 고통 – 불안, 우울함 – 또한 우리의 일상적 힘을 낮출 수 있다.

그것은 기억력 문제를 더 잘 살고 싶은 우리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뇌를 위해 더 잘 살고 싶은가? 뇌의 건강한 삶의 방법을 이끌어라. 잠을 잘 자고, 위험한 행동을 피하고, 감정적인 혼란을 무시하지 말라. 성공한 노화에 대한 선행 연구는 잘 늙어 있는 사람들이 더 감정적으로 회복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다시 말해서, 그들은 그들의 감정이 더 아떨어지게 하지 않았다.

기억력 상실이 중요한 상황인지, 아니면 갑자기 시작되는지와 상관없이, 여러분이 활발한 질병이 여러분의 기억력을 손상시킬 수 있도록 의사와 약속을 하는 것이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입니다

왜정신이 자극과 관련된 것을 얻기 위해 실제로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모든 연결고리를 차단하거나 운동과 건강한 식사와 웰니스 생활 양식의 사고방식을 유지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건강 기억력은 다크 초콜릿 바에 관한 진정한 공공 기록 정보일 수 있다.

적당히, 다크 초콜릿에는 머리 도파민에서 도파민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은 매우 좋다. 도파민은 당신의 뇌 기능을 최대한 돕고 인지 기술을 향상시키는 화학 물질이다. 그러니 어서, 다크 초콜릿 디저트를 즐기세요!

기억 거품은 수면 장비의 적절한 혁신이다. 수백만 명의 소비자들이 자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당신이 당신의 몸과 접촉하는 영역을 누를 때 온도 변화에 반응하고, 주변 지역은 부드럽고 포옹하는 반면, 당신이 믿을 수 없는 지지를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조절 가능한 침대로 추가하는 것은 당신이 압력이 없는 수면, 제로 압력 지점, 인체 공학적인 지지, 피부 온도 감소, 효율적인 순환 및 깊은 REM 또는 Rapid Eye를 가질 수 있도록 보장한다.

운동 레이

오른손이 지나가는 경향이 있다고 가정해 보자. 왼손을 사용하여 좋은 머리를 빗거나 포크 참가자를 이용하는 것과 같은 지배적인 손으로 보통 완성하는 일을 하라. 갑자기 능숙해지거나 심지어 완전히 어색해 질 때까지.

오늘날 버가드와 노바포름 버가드와 같은 합리적인 가격의 폼 매트리스가 그들의 기억 침실에 건강한 재료들을 통합했다. 많은 소비자들은 버가드가 다른 비싼 폼 매트리스보다 훨씬 더 낫다는 것을 발견했다. 노바포름은 또한 이상적인 선택이다. 그것은 공기가 거품 내부를 더 잘 흐르도록 하는 숨쉴 수 있는 폼 층을 특징으로 한다.

그것 때문에, 온도는 조절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압력 완화를 허용한다.

매트리스는 또한 여러분의 몸과 관련된 중요한 요소들이 이러한 이점들로 잘 지지되고, 오늘날 가장 잘 팔리는 매트리스들을 많이 발견하는 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14 클릭 어웨이 – 단지 매트리스만을 위해 쇼핑하고 계획을 세웠는가? 상인들이 압박감과 끈기로 당신을 짜증나게 했는가? 더 이상 그렇지 않다. 메모리 폼 매트리스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이다. 다양한 가격 범주와 상세한 설명, 그리고 기업들이 더 이상 시내의 공간을 임대하고 다른 사람들을 고용하여 집단적으로 인내심을 혼란스럽게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비용이 더 싸다는 사실.

그룹과 함께 나가라. 마음의 힘을 북돋울 수 있는 정말 재미있는 방법을 원하십니까? 아주 친한 친구들과 함께 마을에서 하룻밤을 보내세요!사회를 유지하는 것은 잠재적으로 0 5에서 기억력 장애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그것은 TV와 밖에서 탈출하는 꽤 강력한 이유다!또한 사회적 상황은 일상의 토론에 강력한 도전을 제공한다.

대화의 끝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집중하고, 빠르게 생각하고, 뉴런과 함께 민첩하게 행동하게 한다.

친구들과 비공식적으로 소외되는 방법뿐만 아니라 당신의 지역사회나 다른 자원을 통해 상호작용하는 방법들을 선호한다.

체중감량 균형 프로그램을 최대한 많이 갖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더 높은 음식을 먹어라. 비타민과 미네랄이 충분히 함유되어 있는 것은 시금치, 사과, 붉은 양파, 포도 등 항산화제가 풍부한 식품이 지방산이 풍부한 다른 식품도 파괴하는 해로운 것으로부터 인지 능력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충분히 함유되어 있는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일시적인 기억력 감퇴를 앞당길 수 있다.

뉴런의 구성 요소와 뉴런은 뇌 화학 물질이다.

이 안에는 마법 지팡이가 없어. 우리가 분명히 늙었을 때 기억력을 잃는다. 우리가 젊었을 때, 우리의 기억력은 매우 좋다. 간단한 이유는 우리 몸의 최면 세포 하나하나와 모든 것의 퇴화일 수 있다.

우리는 만약 그들이 많은 몸의 관계 노화로 인해 그들의 힘을 잃는다면 수조 개의 세포를 완성한다.

분명히 기억은 차량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노화되고 있다.

나는 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