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bacopa는 기억력을 향상시키기위한 아유르베 다 의학 시스템에서 인도에 배치 된 환상적인 천연 허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로가 완성되도록 수면을 열망하는 물질을 섭취하는 적절한 수단이 있어야합니다.

어유 보충제는 또한 개인적으로 파킨슨 병과 알츠하이머 병에 대한 퇴행성 정신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신체 옵션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건강상의 주장이 제기되기 전에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하지만 그 동안 정기적으로 어유 보충제를 복용하면 건강한 두뇌와 기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산책하기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마음에 운동을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만, 뇌가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운동에 대해서는 거의 땀을 흘리지 않습니다.하지만 소파와 발에 많은 것을 얻는 것이 절대적으로 머리를 위해 만들 수있는 가장 필요한 것입니다!연구에 따르면 정기적 인 유산소 운동 (대화를 유지할 수는 있지만 대화를 유지할 수없는 종류)은 일상적인 지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치매 위험을 크게 낮 춥니 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종종 시간이 제한되어 있고 뇌력을 높이기위한 최선의 베팅 팁이 필요한 경우 운동을 얼마나 많이해야합니까?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5-6 일 하루에 적어도 30 분 정도 걷는 것만으로도 일을 끝낼 수 있다고합니다.

단백질을 먹는 것도 중요하므로 스테이크를 7 일에 한 번 이상 먹어야합니다. 또는 IHop에 가서 개인적으로 샐러드와 함께 T-bone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차가운 물의 진짜 컵 그렇게하면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 기억은 집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식사는 일반적으로 더 좋고 많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얼마나 많은 수면을 취하는지,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는지, 우리가 취하는 위험에 대해 (우리 모두가 자전거나 스키를 타는 헬멧을 사용하는지 등) 매일의 기억력과 뇌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Zzzzs Lifestyle 선택을 하라. 감정적 고통 – 불안, 우울함 – 또한 우리의 일상적인 선택을 낮출 수 있다.

기억력 장애에 대한 우리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당신의 뇌를 더 잘 살고 싶은가? 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십시오 좋은 밤잠을 자고 위험한 행동을 피하고 감정적 인 혼란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성공적인 노화에 대한 1 위의 연구에 따르면 우리는 감정적으로 탄력적이었습니다 단어의 일관성, 그들은 자신의 감정을 ⁇ 게하지 않았습니다 생각할 훌륭한 조언!

스도쿠, 스크래블 및 매일 크로스 워드 퍼즐과 같은 광범위한 두뇌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있어 건강한 마음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두뇌 게임이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두뇌 게임은 마음을 괴롭 히지만 기회가 제한적입니다.이 게임은인지 기능 향상에 효과적입니다. 다른면에서는 두뇌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건강 속도뿐만 아니라 두뇌 유지에 대한 진지한 목적을 가진 일부 사람들을위한 잘 구성된 운동입니다. 프로그램은 노화의 영향에 반대되는 행동을 하기 때문에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유익하다.

나이든 사람들과 대화하여 그들이 삶을 살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그것에 대해 무엇을 했는지 물어봐라. 여기서 당신은 당신의 통로를 시작할 수 있다.

이 매트리스는 요통을 완화시키기 위해 필요하다. 그렇다면 왜 그것이 불편함을 증가시킬 수 있을까? 메모리 폼 매트리스가 우리 모두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모든 사람이 그런 종류의 매트리스에서 편안하게 잠을 잘 수는 없습니다. 단단하기 때문에 너무 수용적이지 않습니다. 매트리스가 시스템의 윤곽에 적응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기억 소비는 그들 자신의 프레임 기준점 내부에서 논쟁한다.

그들은 개인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사물을 보았고, 그들은 그것에 대해 말하거나 읽는 것을 들었다. 당신은 매일 새로운 이미지, 그것의 세계를 논한다!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해 잘 알고 있죠? 한 친구가 저에게한 번 말했습니다 : “내가 더 많이 배울수록, 많이 발견할수록, 나는 보통 내가 알지 못하는 것을 더 많이 느낍니다. 우리의 모든 정보는 개인 하드 디스크 백업 시스템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메모리 선도 옵션입니까? 누구나 알고 있는 것은 분명히 여전히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

기억 트 최면 릭을 배우십시오 당신에게 유용한 니모닉 장치의 건강 메모리 수를 늘리는 것을 기억하지만, 때로는 모든 것의 운동 기억 트릭은 궁극적으로 욕망을 지불하도록 상기시켜줍니다 누군가가 사람 일 때 적극적으로 듣고 현재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당신이 잊지 말아야 할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적으십시오 더 많은 것이 필요합니까?

향신료 허브 : 뇌를 강화하기 위해 마음에 들지 않는 인기있는 향신료가 분명히 있습니다. 당신의 웰빙 Tumeric은 알츠하이머에 대한 가능한 보호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카레 가루에 위치한 부드러운 맛의 노란색 향신료입니다. 카레가 포함된 향신료의 조합입니다. 카레는 가장 강력한 향신료로 간주되기 때문에 훨씬 더 널리 알려져 있고 사용됩니다. 그러나 tumer by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