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이 잃어버린 돈은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가 아닌 소유자의 잘못이라는 인상을주었습니다. 벌금이 부과되는 모든 플레이어는 어떻습니까 (때로는 불공평합니다) David Stern이 잃어버린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공유하게하십시오.

21 The Start-Ups 나는 젊고 질 좋은 팀들에게 빨려들어간다 Objective, 나는 여기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도 포함하지 않는다. 그들이 이번에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나는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와 같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다.

그리고 그렇다, 특정한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Ok, 실제 늑대들은 품질의 전제조건에 맞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가 어떻게 Sley는 새로운 환경에서 반응합니다. David Kahn과 나는 여전히 Beasley의 숙련도를 신뢰하는 유일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David Kahn과 동의하는 것은 오직한 가지 의미입니다. 당신은 바보입니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의 운동 능력을 가진 팀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팀과 함께 141-138 번의 총격전을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보는 것이 재미 있습니까?

Bill Walton이 가진 재능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로 돌아 가야 합니다. 그는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하기 위한 최고의 히피였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 붉은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자라게하고 밴드를 들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Grateful Ineffect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고기를 먹는 것을 포기했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습니다. 심지어 한번은 FBI라고 불리기도 했고, 그 후 그는 그 정치적 은행 진술을 한 후에 심문을 받기 위해 끌려왔다.

Kevin Durant 그는 NBA에서 뛰지 않고 월드 타이틀에서 첫 여름을 보냈을 때이 목록을 거의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 자리에 올라서서 그룹을 타이틀로 가져 갔을 뿐만 아니라 그가 언더 핸드했던 곳에서이 일을 하기 위해 그렇게했습니다. 그는 천천히 시작했을 수도 있지만, 일단 가면, 그는 오래된 MJ와 같았습니다. 치명적인 득점자가 얻은 것은 매직 존슨이 그 남자를 사용했기 때문에 승리하는 시간 동안 그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제 듀란트가 NBA 시즌 동안 정확히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만약 그렇다면, 지옥은 짧은 순간 안에 이 리스트에서 검증차트 훨씬 더 높다.

이제 NBA를 만들기 위해 진지하게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그것은 VERY 시간과 에너지를 필요로합니다. 1 부 리그 농구 선수의 12 %만이 과거 NBA를 플레이하기 위해 계속됩니다. 그것은 단지 1 명의 선수를 기억하십시오. 누구든지 div 2와 div 3 선수와 국제 선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훨씬 적습니다. 실제로 누군가를 낙담시키는 방법이 아닙니다. 당신이 소유하지 않는한 그것이 지글 거리기 때문에 더 열심히 일하게하는 것입니다. 훌륭한 경험 그리고 이 책을 읽는 여러분 모두가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는 것을 지적할 것이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는 나에게 어리둥절하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거나 누군가를 해치는 일을 하지 않았지만 그는 미움을 받거나(저속한 말이 될 수 있다) 때때로 거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뒤져서 당신이 존재하는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거만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는가?

제리 웨스트는 또한 “클러치 씨는 14년 동안 NBA에서 뛰었던 오늘날의 시장에서 상세한 스타였다”고 말했다. 일부 웨스트는 그의 선수 생활에서 레이커스를 9번이나 NBA 결승에 진출시켰다. 그 중 6번의 결승전 패배는 당신에게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을 제공할 것이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였고 이상적인 슛으로 알려져 있었다. 오직 한 명의 선수만이 높은 평균 득점을 자랑한다.

Jerry West Career의 평균 27 ppg, 67 Apg 및 78 RPG는 그의 농구 위대함을 반영합니다. Dwayne Wade는 마지막으로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을 작성한 선수입니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 오버 동작은 Cleveland Cavaliers와 Miami Thermal 사이의 카지노 게임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는 Eric Snow에 대한 크로스 오버를 했습니다.

96-97년 NBA 5회 축하 기간 동안 유권자들은 당신의 아이들의 순위를 매기지 않고 당신의 NBA 역사를 더 나쁘게 만들 것을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은 NBA 역사 중 항상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정했다. 그것은 항상 NBA를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들과 함께 선정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선발되었다.

NBA에서 특정 상황은 특정 사람들보다 더 나은 베팅을합니다.이 경우를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비교를 위해 NFL을 볼 때 일반적으로 정적 팀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NBA는 1년 단위로 훨씬 더 많은 순위를 매겼습니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에 일관성이 떨어지는 통계 데이터를 제공할 것입니다.이 시스템은 게임을 언급할 가치가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