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 대학 등록금 전략을 선택하십시오.이 계획은 나중에 증가하는 비용을 처리 할 필요가없는 기존 대학 등록금을 확보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단계에서 처음에는 대학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획은 주에서 처리하므로 연수생은 학비 전략이 제안하는 주 내의 공립 대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주 또는 사립 대학의 다른 대학에 진학하려면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이 질문은 많이 나타납니다 예, 당신은 연수생 대출이있는 경우 학생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대학 대출에 채무 불이행하지 않은 한 연수생 대출이있는 경우에도 정직하게 나는 학자금 대출에 대한 채무 불이행으로 남아 있더라도 보조금을 얻을 것입니다 기회는 당신이 부채 문제에 부딪 혔지만 당신의 교육에 대한 보조금을 제공 할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시도하는 데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것이 확실한

관리하기 쉬운 – 사용 준비, 등록 서류 작성 및 기부를 선택하면 전문 관리자가 일상적인 투자 관리를 관리하고 관리합니다.

마약 사용 – 누군가가 진실에 직면하고 자신을 위해 훨씬 더 나은 삶을 창조하기보다는 마약을 사용해야하는 삶이 너무 나쁘다면, 그런 종류의 해로운 과정이 당신을 데려 갈 곳으로 깨어날 시간 낭비하고 삶을 잃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습니다. 아무도 그것이 그들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 사람들 중 몇 명이 틀렸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장례식장에서 자랐습니다. 삶에 대해 높이 평가하고, 당신의 성공은, 오히려 나를 생각해라, 그것은 당신이 행복할 수 있는 훨씬 더 나은 삶으로 이어질 것이다. 그것이 정말로 전체적인 생각이다. 매일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나는 내가 행복할 수 있는 삶의 유형을 살고 있는가? 당신이 싫다면, 그것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라.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말하는 것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자신에게 필수적인 것이 무엇인지 물어보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설계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교육 대학 계획은 조직이하는 것보다 다양하지 않습니다. 조직을 위한 조직 준비 또는 이익 단체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두 경우 모두 가치있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개인을 포함합니다. 기업의 경우, 주요 목표는 소유자를위한 수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익회사를 위한 것이 아니라, 그 목적은 더 큰 목적을 추구하는 것이다.

대학 교육을받는 것은 자녀가 너무 성숙 할 가능성을 높일뿐만 아니라 산업안전산업기사 대학 학위로 인해 돈을 많이 버는 새로운 업무에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일부 과외 활동에 사용할 수있는 더 많은 현금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에 등록하십시오.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자녀는 결코 존재하지 않았던 기술을 우연히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활동 외에도,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아마도 도주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일상적으로 이 여행들은 그들을 세계, 문화, 관습에 노출시킬 것이다.

좋은 소식은 여전히 당신을위한 희망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대학 교육을받는 것을 소중히 여기는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예, 싱글맘으로서 당신의 인구 통계를 위해 특별히 개발 된 무료 장학금과 보조금이 있습니다. 정부는 당신이 대학에 갈 수있는 무료 돈을 제공합니다 (Pell Grant를보고 그들의 사이트에서 FAFSA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그것은 내 학비와 책을 지불했습니다)

수많은 학생들이 학생 보조금 신청의 용이성을 의식하지 않고 있다.

신용 확인도 없고,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구사항도 없다. 일단 승인되면, 학생들은 보조금을 상환할 필요가 없다(보조금은 대출이 아니다). 이 짧은 기사들은 연수생들 사이에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표시된다. 대학 교육을 관리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연방 정부 보조금은 도움을 줄 수 있다.

529 전략은 주나 대학에서 처리하는 저축 전략이며, 대부분의 전략은 당신을 허용한다.

주 밖의 학교에서 현금을 사용하는 것은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많은 주에서 529개의 계획을 가지고 있다.

529개의 전략은 연방세와 많은 주세로부터 비과세로 성장한다.

교육에 활용되는 한 교육적이지 않은 요인에 대해 현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현재의 세율로 과세될 것이다.

오늘 엄마로서, 낙담했던 기억을 떠올려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했던 적이 있는가? 아니면 아예 대학에 가지도 못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환상적인 대학 교육을 받았더라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었을지 의문을 품고 멈춘 적이 있는가?

학생 유형 : 일부 학생들은 단순히 대학에 진학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공부, 독서 및 이론적 분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당신을 설명한다면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이 더 나은 대안 일 수 있습니다.

왜 그렇게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