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529 전략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선불 학비 전략이고 다른 하나는 대학 비용 절감 전략입니다. 선불 학비 계획은 일반적으로 보장되는 현재 비용으로 주 공립 대학의 향후 학비를 잠글 수 있습니다. 주립 대학 비용 절감 계획은보다 유연하지만 보증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학생 유형 : 일부 학생들은 단지 대학에 가기 위해 제거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공부, 독서 및 이론적 해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에서의 경력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훨씬 더 나은 선택입니다.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이 있는 것이 더 낫지 않은가? 사람들에게 증명할 학위 또는 학위, 당신이 토론하고있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졸업장은 미래의 고용주에게 당신이 작업을위한 최고의 사람임을 말할 것입니다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은 졸업장이나 학위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취미로하고 싶지 않다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에서 얻을 수있는 많은 혜택은 없습니다

엄마들은 대학 졸업 후 높은 급여를 받는 일을 하기 위해 교육을 필요로 한다.

하지만 불황은 실제로 실업률을 증가시켰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직업을 얻지 못하고 있다.

교육에 관한 한 돈은 문제가 되지 않을 필요가 있다.

훈련생 대출도 마찬가지로 단지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재정난의 이 시기에 엄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은 응답이다.

경제는 거의 기록적인 하락에 머물러 있습니다. 지식이있는 개인조차도 일자리를 찾기가 극히 어렵습니다. 오늘날 실업자의 44 % (2011 년 8 월)는 실제로 새로운 일자리를 찾기 위해 7 개월을 보아야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현재 교육, 경험, 직업 기술 및 성숙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실업자 또는 불완전 고용자의 계급에 가입하기를 원하지 않는 한, 대학을 마스터하고 어딘가로 이어질 작업에서만 운영하는 것에 대해 치명적인 심각성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아직 목표가 없는데 어떻게 목표를 찾는가? 당신이 당신 자신으로 끝내고 싶은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부끄러움이 없습니다. 당황 스러움은 그것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아무것도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해야합니까?

그것은 단지 당신이하는 것처럼 보이는 일을하는 것이 아니라,해야 할 일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현재 훌륭한 연수생이라면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결국 모든 것이 해결 될 것입니다. 당신이 재교육을받지 않았다면, 당신은 교육 대학을 시작할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까? 당신이 될 수있는 개인이 될 수 있습니까?

온라인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교과 과정에서 현금을 절약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매일 학교를오고가는 데 드는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의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가정의 편의를 얻는 것입니다 – 땀과 모든 것 그래서, 더 이상 시간에 오전 7시 수업에 대한 스트레스를받지 않고, 잠을 자고 연구 할 때 당신은 또한 그 편의를 위해 소비에 현금을 절약 할 것입니다 급식, 보육 및 가스 월간 웹 비용 지불은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는 작은 비율입니다.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으로 26,265,147,289 달러를 받았습니다. 학생 당 연간 보조금의 전형적인 상은 2,278 달러 였고 최적의 상은 5,350 달러였습니다. 학생 당 많은 돈입니다. 학교 보조금을 신청하는 것은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대학 프로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극도로 어렵다. 처음에는 이 게이머들이 투입하는 시간의 양이 많다. 매주 매일매일 그들은 항상 수업에 있고, 연습 후에 연습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다면 저녁을 먹고, 그 후에 공부를 한다.

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간단하게 들릴지 한국사시험 모르지만, 이 훈련 선수들이 투입하는 시간은 크다. 그렇다면 코치들은 더 많은 것을 원한다.

그들이 운동 피트니스 강사에게 보여질 때, 아마도 있을 것이다. 공부하기 위한 영화 그리고 때때로 학생 프로 운동선수로서, 당신은 당신의 연구와 운동 성과에 집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을 없애려고 할 것이다.

장학금은 대학 이외의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용주 및 그룹의 장학금 기회를 살펴보십시오. 더 많은 장학금 정보 및 요구 사항을 얻으려면 웹 찾아보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학위를 가지고있을 때, 무한한 가능성이있다 당신은 요리사, 디자이너, 교사 또는 당신이 실제로 꿈꿔 왔던 다른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공부하고자하는 것을위한 올바른 학교를 찾을 필요가있다 그러면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대학 학위를 향해 수업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바쁜 상관없이 당신의 일정에 수업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펠 그랜트에 대해 알게 된 적이 있나요? 이 보조금은 정부에서 비롯됩니다이 보조금만으로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학기당 약 5,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은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어머니 또는 싱글 마마인 경우 다른 보조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