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화분과 램프와 관련된 액세서리는 상황을 채우기 위해 방의 모양을 기능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그러나 객실 구매를 설계할 때 가구, 액센트 조각, 액세서리를 개별적인 취향을 나타내는 것으로 결합할 때, 당신은 가구를 좋아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들을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단지 당신이 그것들을 좋아하는 어떤 조각들을 전시해야 하고, 그것들을 위한 큐리오 캐비닛이나 전시 캐비닛을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모든 사용 가능한 평평한 외부는 아니다.

세 번째 단계는 터빈에 의해 감소된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우리의 바닥 내를 보는 것부터 시작하라.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타일링을 검색하고, 다른 유형의 바닥으로 이동하라. 또한, 당신은 바닥의 성공적인 부분을 조사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간단하게 돕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하루가 끝날 때 그것의 선택이 끝날 것이다.

테이블 램프를 샘플로 사용해보자. 현재 가정에서 원홀수전 리본을 추가로 운동하는 아타트의 미결 설계 계획에 훨씬 더 잘 맞는 램프를 가지고 있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직물로 그늘을 바꾸거나?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창의적으로 만드는 것은 데이트를 증진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또는 욕실 오두막은 당신의 장식 권고사항에 더 잘 맞는 것에 도전하는 마무리를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식당 뷔페로 바뀔 수 있다.

집을 만드는 것 – 분명한 이유는 주택 소유주들이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며 현대적인 홈 플랫폼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많은 실내 디자인 상점들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범위의 수량으로부터 모든 조언을 들을 수 있다.

그러면 그들은 완벽한 집을 만들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가구와 가구의 아이템으로 감탄할 만한 일을 하지만 모든 것을 칙칙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게 함으로써 구겨진다. 모든 방은 아름다운 그림이나 인쇄물, 밝은 색의 커튼에 상관없이 그것을 되찾기 위해 약간의 색깔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갈색이나 베이지색 커튼은 필수 커튼의 양쪽에 오렌지색 커튼 세트를 걸어서 살아날 수 있다.

6피트의 넓이의 갈색이 거실을 위해 할 수 있습니다!

더 현명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내부에서 부엌 공간을 추가하기 위한 접근법을 찾아보십시오. 기존 공간의 유형을 고려하고, 거주 가능한 위치를 추가하기 위해 인접하거나 인접할 수 있는 방이 없는 공간이나 지구형 주택을 생각할 수 있는 공간을 생각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잠재적으로 비부하 베어링 내부 벽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이것은 부엌 지역에 귀중한 사각형 영상을 일부 요금으로 추가할 수 있을 것이다!그리고 저축은? 그것은 그 지역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업데이트하는데 완전히 사용한다!

집에 올 때, 품질은 난간이나 액세서리와 같은 더 작은 세부사항에 대한 벽과 바닥의 예와 관련된 더 큰 특징에서, 장인정신과 함께 사용되는 두 재료의 품질은 단지 집의 내부 형태가 가장 잘 보일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 각각의 선택 맞춤 가죽은 당신이 가장 많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품질의 가죽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식당의 경우, 장소에 대한 디자인은 음식에 대한 인상을 주고 비스트로 내의 느낌을 실제로 준다면, 이 장소의 전체 수익성을 해칠 수 있다.

음식이 맛이 좋다고 해도, 당신이 피하고 싶은 것은 문으로 걸어가는 모든 고객들에게 어필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그 대신, 계획하라. 당신의 집 장식은 당신의 이미지를 반영하고 불행하게도 당신의 고객 기반은 성장할 것이다. 각각의 개별적으로 볼 수 있게 하라. 지역의 기능은 누가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각 방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를 포함한다.

다른 유형들? 공적인 공간인가, 아니면 사적인 공간인가? 각 지역은 공간이 번성하기 위해 필요한 활동을 위해 살기 좋고, 사용 가능하며, 잘 기능할 필요가 있다.

다양성을 사용하라 – 어울리는 장소가 없을 것이다. 그것은 너무 단결하고 너무 지루하다!약간의 오해를 자극하기 위해 다양한 것을 첨가하라. 철과 함께 나무, 돌 조각이 있는 나무, 가죽이 있는 플라스틱 등을 섞는다. 다시 한번, 당신은 무엇을 좋아하겠는가? 사용 가능한 재료를 조합하여 객실에 더 많은 열정을 주십시오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은 윗부분을 생각하는 것이다. 부엌에 적합한 표면적이 없을 수 있고, 찬장을 쌓아 공간에 속하는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을 정리하고 어수선하게 유지하는 동안 당신이 부엌 지역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실제로 이것은 작은 공간을 위해 장식하는 부엌 내부를 비밀로 할 것이다.

대부분의 공간을 최대로 생각하는 방법 부엌을 위한 충분한 표면이 되는 것을 멈출 수 있고, 사람은 캐비닛을 쌓음으로써 공간에서 가장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