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에 연결하는 무선 USB 어댑터, 내가 언급했기 때문에, 그것은 확실히 라우터에 의해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받아들이는 안테나 일뿐입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거의 항상 많은 경우 노트북보다 저렴합니다. 실제로 500 달러 미만의 랩톱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동안 데스크톱 컴퓨터 모델과 관련하여 500 달러 미만의 가격표를 구입하여 매우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범용 사용자 : 목적 사용 데스크톱 컴퓨터는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서핑 채널 링크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명백한 범용 컴퓨터의 가격은 $ 500에서 $ 1500입니다.

Sony Vaio JS190J는 DVD-RW / DVD-RAM / BD-ROM 드라이브, Intel Core 2 Duo E8400 프로세서 (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의 인기있는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판독기, 하드 드라이브를 제거하는 소프트웨어 패키지보다 훨씬 적습니다. Sonys Vaio JS190J도 대형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든다. Vaio JS190J를 시작하는 데는 1,499달러가 든다.

CPU 및 Heatsink : : 소홀히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압축 공기로 날아갑니다. 극단적인 경우 히트 싱크 팬을 청소하고 냉각 핀 http://www.neotece.com 내의 먼지를 파내기 위해 핀을 막고 먼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랩톱 컴퓨터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정확히 얼마나 많은 추가 기능이 랩톱 휴대용 컴퓨터에 포함될 수 있는지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랩톱 컴퓨터가 내장된 웹캠을 사용하여 제공됩니다. 일부 랩톱에는 Wi-Fi, 추가 USB 포트, 심지어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물론 데스크톱 컴퓨터가 있는 모든 추가 기능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지만 수백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많은 제조업체는 쉬운 지불 옵션을 제공하고, 귀하의 요구를 충족하는 새로운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할 수있는 범위를 제공하는 다른 계획의 다양한 선택 호스트 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한 최상의 거래는 온라인이므로 온라인으로 이동하여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웹 카메라 : 웹 카메라를 실질적으로 연결하여 사람이 이미지와 비디오를 찍어 개인에게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야후, 스카이프와 함께 온라인으로 일반 사람들과 화상 채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Facebook 친구 및 가족과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캠 구매를 고려하고 키보드가 어떤 픽셀인지 확인하고 확인하십시오.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높고 픽셀이 적습니다.

Sony 데스크톱 컴퓨터는 무선 Wi-Fi이므로 전자 메일 및 홈 코어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어디에나 배치 할 수 있습니다.이뿐만 아니라 외부 대중을 사용하는 동안 무선 라우터를 연결하여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Sony 데스크톱 PC는 고화질 경험을 제공하며 Blu-ray 디스크 드라이브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제 간단한 할리우드 영화를보고 훌륭한 사진과 훌륭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Sony Vaio JS190J는 DVD-RW / DVD-RAM / BD-ROM 드라이브, Intel Core 2 Duo E8400 프로세서 (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의 인기있는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판독기, 하드 드라이브를 제거하는 많은 소프트웨어 패키지 잡동사니 Sonys Vaio JS190J는 큰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든다. 또한 Vaio JS190J의 시작 가격은 1,499달러다.

아마도 몇 년 전에는 오래된 컴퓨터 하드웨어에서 사실이었을 수도 있지만 시대가 바뀌 었습니다. 컴퓨터가 지금보다 훨씬 느리고 콘텐츠 버전이 좋지 않으면 모든 종류의 컴퓨터 하드웨어가 눈에 띄게 속도를 높이고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허용했습니다.

5 – Compaq Presario 시리즈 :이 컴퓨터는 믿을 수 없을만큼 저렴하고 신뢰할 수있는 Compaq Presario 데스크탑은 가족을위한 훌륭한 선택이며 액세스 할 수있는 표준 대마초입니다.

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뿐만 아니라 데스크톱보다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과 비교하여 데스크톱에 훨씬 더 많은 통풍 장치가 있으며, 기후에 거주하는 경우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많은 양을 요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데스크톱 용으로 얻을 수 있는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장치보다 높고 훨씬 뛰어납니다. 고해상도 화면은 많은 수준의 전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치가 쉽게 배터리를 소모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휴대용 컴퓨터가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이 이상적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