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조사하면서 깨달은 것은 어느 프로그래머도 컴퓨터 스피치를 알 필요 없이 구글에서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타이핑 & 클릭과 BAM 뿐인 것 같았다. 여러분의 메시지는 흥미로운 볼 수 있는 세계를 위해 준비되었으며, 여러분이 좋아하는 만큼 정상적으로 또는 작게 수행될 수 있습니다.제가 언급하는 첫 번째 것은 피해 기업, 그룹, 조직 가족 구성원 수퍼 제휴사에 적용되는 수백에서 수천 개의 블로그를 실행할 수 있는 MU를 일반적으로 WordPress MU는 멀티유저를 상징합니다. 이 때문에 광고됨은 기업, 그룹, 조직 가족 구성원 슈퍼 제휴사에 적용됩니다.e마케터들은 그들만의 서버를 가지고 있고 블로그의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당신이 그 규모에 도달할 때까지 당신은 WordPress MU에 대해 많이 알 필요가 없다.첫째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템플릿에 대한 완전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해준다 – 당신의 블로그로 구성된 개별 페이지의 CSS에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사용하는 각 카테고리에 대해 다른 페이지 분위기를 직면할 수도 있다!워드프레스 CMS를 통해 생성된 중복된 내용의 첫 번째 증거는 사이드바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카테고리 페이지와 월간/일별 아카이브 카테고리 페이지에는 동일한 주제 아래에 게시된 귀하의 기사가 저장됩니다. 이러한 카테고리는 고유한 내용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월별 및 일별 게시물만 제공합니다.y 아카이브는 또한 게시 날짜별로 단순히 이전 기사를 그룹화합니다. 지정된 날짜에 게시물이 하나만 있는 경우 동일한 게시물에 대한 아카이브 페이지가 완전히 일치합니다.2007년에는 1090건의 계약이 체결되었고 그 결과 2008년 한 해 동안 2840건의 젊은 커플이 작년 한 해에만 11건의 발표를 했다. 워드프레스팀은 또한 당신을 위한 개발팀을 5명의 정규 멤버로 늘렸다. 다가오는 워드프레스 듀얼7 출시도 현재 예정되어 있다.

ed 2008년 11월워드프레스 또한 새 페이지를 개발할 때마다 개인에게 많은 서비스를 ping할 수 있음 새 콘텐츠를 만들었다는 사실을 검색 엔진에 알리고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전송하여 사이트 RSS 피드 및 사이트 맵을 인덱싱하도록 지시합니다.이제 Google 사이트 맵뿐만 아니라 Google과 같은 주요 검색 엔진과 같은 Google 모터에 최적화된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이러한 플러그인이 워드프레스 단기 베니어처럼 복잡하거나 기술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말한 것을 정확히 따를 때 당신은 완전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할 것이다.더 아래로 스크롤하여 주석 및 ping을 끄고 주석 허용 – 설명이 필요 없을 때마다 내 사이트가 정적 사이트처럼 보이도록 하려면 내 사이트도 허용을 선택 취소하려면 항상 선택 취소 비슷하게 선택 취소 작업 내의 또 다른 흥미로운 개발은 버디 힘껏 누르기입니다.이제 사용자들은 보이 스카우트, 교회 또는 팀과 같은 친구를 사귀고 활동, 프로필, 관심사, 사진, 그룹 등으로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플러그인과 확장자를 모두 가질 수 있는 시스템 관련 상자 안에 작은 페이스북을 만들도록 합니다. 이 모든 것을 작은 개인 배치 버디 프레스에서 순서대로 작은 그룹을 만들 수 있 웅진코웨이렌탈 습니다.r 개인 공용 또는 개인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개발한다.

MySQL 로그인 세부 정보가 필요합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로그인은 호스트(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에서 제공됩니다. 이제 WordPress Worldwide-Web Funtime(WordPress Worldwide-Web Funtime) 소유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