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많은 야외 모험을 계획한다면, 고품질의 요리 장비를 사는 것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훌륭한 투자입니다. 만약 당신이 예산 계획이 있다면, 싼 것을 선택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주철 프라이팬은 알루미늄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당신의 요구 조건과 예산에 맞는 올바른 외부 그릴 디자인을 고르세요.한 사람4) 가정 – 당신은 가족을 식탁 위로 다시 모이게 할 것이다. 그들이 실제로 요리를 기대했을 때, 당신이 자신 있게 건강한 식사를 준비하는 것을 즐길 때, 당신은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투자하게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요리도 사교적 기술이다 당신은 자신을 더 사로잡고, 친구를 사귀고, 새로운 개인을 만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요리에 필요한 구성 요소의 양을 생각하지 말고, 건조한 재료와 액체의 측정용 용기를 사용하도록 하세요. 종종 부정확한 양의 구성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양을 사용하는 것은 요리 결과에 파괴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요리 내용물이 다용도하고 다용도하다고 말하는 것은 타당합니다.대부분의 경험이 있는 요리사들은 요리가 재료의 양에 변화를 줄 수 있는지 아닌지를 알 것이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초보자이거나 초보자라면 요리 지침에서 벗어나지 말 것을 권하고 싶다.요점까지 레시피를 따라가는 것도 중요하다. 어린 아이들이 요리를 하기 시작할 때, 경험 있는 사람과 동행하는 것이 항상 더 좋다.맥주와 함께 요리하는 것은 놀라운 상상력의 문을 열어주고, 몇몇 정말 놀라운 맛 그리고 당신의 요리 과정뿐만 아니라 단지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이 당신의 요리 구역에서 나오는 음식을 얼마나 즐기는지 특별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보일러에 라거를 넣기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가 있다.

당신이 이해할 필요가 있는오븐에서, 적절한 공기 순환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선반 수준에서 접시를 비틀어라 좋은 공기 순환은 오븐이 더 빨리 그리고 효과적으로 오븐을 돌리기 전에 오븐 선반들을 재정비하라 오븐이 뜨거운 후에 그것을 하는 것은 열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태우는 간단한 방법이다.통조림 옥수수를 사기 보다는, 진짜 옥수수를 사서 그것을 치료하는 것이 어때요? 대체의 비결은 가공되지 않은 제품을 어떻게 다룰 것인가, 그리고 식사의 질을 희생시키지 않고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에 있다.

만약 우리가 이 모든 것을 안다면, 왜 우리는 건강에 좋지 않은 전자레인지 식사를 계속 사거나 식당 식사를 빼앗는 것일까요? 무엇이 우리가 건강에 좋은 영양가 있는 음식을 요리하는 것을 막는 것일까? 몇몇 보디빌더들은 분명히 특정한 보디빌딩 식사 전략을 따를지도 모르지만, 빠르게 음식과 보디빌딩을 모두 무뎌진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너무 게을러서 뭔가 맛있고 건강한 것을 준비하지 못한다는 사실 때문에 가공된 음식을 갈망하기 시작한다.

아이들은 어릴 때부터 요리하는 것과 연관되어야 한다.

요리에 대한 자발적인 관심 대부분의 개인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그들의 감독하에 요리와 관련된 더 작은 크기의 집안일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것은 아이들이 무언가를 하는 데 있어서 둔할 수 있고 그것은 정말로 빠른 일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낼 것이다.요리에서 영감을 얻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친구들과 레시피를 교환하는 것이다. 당신의 좋은 친구들이 좋아하는 레시피는 사실상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레시피가 될 수 있다.

만약 레시피가 세대를 거쳐 사랑스럽게 전해진다면, 이것은 특히 사실이다. 레시피가 온 가족이 즐기는 전통적인 요리이다.상쇄된 담배를 살 때, 당신의 주된 고려사항 중 하나는 강철의 밀도를 고려해야 한다.

얇은 게이지 강철은 열을 잘 유지하지 못한다.

이것은 조리실에서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 마찬가지로, 난로 상자 근처의 온도는 위치 조리실에서의 다른 쪽 끝보다 더 뜨거울 수 있다.

얇을 수 있다.

강철, 이 열 차이가 더 두드러질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고기를 상대적으로 자주 회전시켜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얇은 게이지의 강철 흡연자와 함께 놀랄만한 바베큐와 훈제 고기를 요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조금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나의 선택은 바이유 클래식 흡연자들이 무거운 10 게이지의 강철과 1200을 가지고 지속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내열도 도료혁신적이 되는 것은 요리를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여러분의 특별한 요구 사항에 맞는 요리를 만드는 것을 주저하지 마세요 때때로 작은 수정을 하는 것은 초창기 요리를 따를 때 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요리 기교의 유형은 진정한 요리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