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은 아마도 가까운 미래에 당신의 안전한 재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희망에 완벽하게 도달하기 위한 계획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과 지출의 차트를 더 나쁘게 만든 다음 그것을 당신의 필요와 교차시켜야 할 것이다.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의 급여를 고려하는 것을 효율적으로 장치한다.

잃어버린 모든 돈으로 무엇을 가질 수 있는지 정확히 생각해보아라. 당신의 예산은 준비되었고, 이것과 함께 더 높은 가격은 거의 일거에 재정적으로 훨씬 더 나아질 것이다.이것이 첫 번째 적당한 목록이라는 요인은 그들이 신용 점수를 올리기 위해 필수적인 규칙을 준수할 책임이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은행에 방문하여 주택 담보 대출을 신청한다면, 은행이 가장 먼저 알게 될 것은 당신이 상당한 기 중고거래카드할부 한에 정기적으로 어음을 지불하는 것이다. 이 청구서들은 당신의 모든 것을 포함한다.

케이블, 집, 핸드폰, 신용카드 또는 다른 종류의 청구서들. 신용등급은 당신이 빚을 갚거나, 놓치거나, 연체할 때 직접적으로 반영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보통 결제를 놓치거나, 늦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그 돈에 대해 당신을 승인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예산은 단지 돈을 절약하는 데만 집중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정기적인 지출, 불필요하게 지출되는 것에 대한 것, 그리고 당신의 수입이 어떻게 소비되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더 중요해질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도입하고 있는 비용 절감액에 대한 명확한 생각을 갖게 될 것이다.조사될 때까지 지불하지 않음 – 위에 언급된 바와 같이 채무 구제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에만 지불하는 것이 권장됨 부채에 대해 누군가에게 지불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며, 청구서를 통합하기 위해 개인에게 지불해야 할 것이며, 재무 계획자와 만나기 위해 지불해야 할 것이다. 먼저 현금을 g에 넣도록 하는 열쇠재사용할 때, 당신은 고객 만족도와 높은 연관성을 가진 회사를 원한다.

이것은 그들이 제거된 좋은 빚을 얻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좋은 고객 서비스 등급을 가지고 있다.

등 사기꾼들뿐만 아니라 실제로 나쁜 경력을 가진 회사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지 않는다.마지막으로, 개인의 페깅 기법을 이용해 당신의 책임에 가장 이로운 사업체들과 거래를 하라. 어떤 것이 바겐 드라이 클리너인가? 애피타이저는 어디서 나오는 거야? 하프 오프 영화 쇼는 몇 시에 하니? 사람이 특정 날에 꽃을 더 싸게 피우는 곳은 어디인가? 이러한 것들을 알고 똑똑하고 경제적으로 번창하십시오.당신의 카드를 주로 결제하라. 왜냐하면 이것은 확실히 나쁜 습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이자는 남은 미지급 잔액을 사용하여 부과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자비용은 일반적으로 지불하는 것을 사람이 보지 못하거나, 느끼거나, 즐기지 못하는 비용이다. 그것은 항상 당신이 그것을 살 수 없다면 그것을 사지 않는 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제거되어야 한다.

소비하라.y 확실히 지불할 수 있는 것 각 청구 주기가 끝날 때, 전체 범위의 계획 및 개인 금융의 예산 창출은 필수적이다.훌륭한 예산을 예술로 만드는 것 오늘날 많은 재정 계획자들은 이미 훌륭한 수익을 내는 이런 재능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이 매우 개인적인 재정 예산을 사용할 때 저지르는 주요 실수들을 보도록 하자.이 1개의 다른 개인 금융 기본은 이것을 충동 가게와 혼동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목록과 정확히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으므로, 당신이 쇼핑하기 전에 판매 디스플레이를 확인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은 해당 상품을 찾을 것이고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는 절반의 사람들에게 지불할 것이다. 식품 가게들은 보통 주문 상품보다 더 많이 판매하고 기대되고 있다.

d 오버스톡 아이템에 대해 광고되지 않은 스페셜을 실행하기 위해 목록 중에 객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신용카드는 도움이 되는 자산이 될 수도 있고 위험부담이 클 수도 있다 – 다른 소프트웨어와 유사하다. 이 순진해 보이는 플라스틱 조각들을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신용카드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소비습관을 알고, 당신의 진술이 여기 도착할 때 당신의 카드 잔액을 매달 전액 지불할 수 있다.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이 당신을 앞으로 이끌 것이다.경제 독립 조사 세계에서 가장 효과적인 이자 부담으로 부채와 연관되어 있다.

여러분의 에너지는 유능할까? – 겨울에 플라스틱 방열판을 창문 위에 놓는 것과 같은 쉬운 일은 열 낭비를 상당히 줄일 수 있고, 그리고 제발, 문을 닫아두어라. 여러분의 부모님들이 야외에서 난방을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