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는 도움이 되는 자산이거나 위험한 책임이 될 수 있다.

이 순진해 보이는 플라스틱 조각들을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가족 자원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다.

당신의 소비 습관을 알고, 당신의 진술이 도착하지 않을 때 매달 카드 잔액을 전액 지불하면 당신은 최악의 빚으로 이어질 것이고, 경제 독립 조사 세계에서 최고 이자 요금의 일부가 당신을 최악의 빚으로 이끌 것이다.

예산은 단지 부를 절약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정기적인 비용, 불필요하게 지출하는 비용, 그리고 당신의 수입이 어떻게 사용될 것인가를 확인하는 위치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매 시즌 어떤 금액의 저축을 할 것인지에 대한 예측 가능한 수치를 갖게 될 것이다.

빡빡하고 잘 개발된 예산에 따라 개인은 더 많은 돈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이 경험할 것으로 기대하기 위해서. 당신이 저축한 돈은 당신이 획득한 금액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부자가 될 것이다.

개인 금융회사는 회원이 참여하는 기업을 전시한다.

회사의 수를 확인하고 고객을 살펴보고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지 또는 감소하고 있는지 조사해야 한다.

고객이 감소하고 있는 경우, 표준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면, 당신은 엄격한 일부 결제회사가 유능한 성과를 처음 전달한 후 실적이 하락한 것에 의존할 수 있다.

그러한 전문가는 피해야 한다.

여기서 바로 논의하기 위해 개인 금융 ID의 한 부분은 은퇴 조직화 입니다. 당신은 은퇴 준비를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당시 더 이상 주요 수입원이 없기 때문에, 개인이 그것에 대해 재정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중요한 것이다.

이것이 여러분을 할아버지처럼 보이게 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현금에 관한 추가적인 좋은 방법일 뿐이다. 단지 일주일에 7일 정도 걸리고 구매는 결국 여러분이 이미 지역 신문을 통해 가거나 놀라운 할인 쿠폰을 사려고 했던 품목에 대해 매년 엄청난 금액을 절약하게 된다.

가정 에너지 효율적인가요? – 혹한에 플라스틱 열 장벽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은 열 낭비를 현저히 낮출 수 있다.

맙소사, 계속 닫아두어라. 부모님이 내가 문을 데우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그들은 민간 금융 기본에 대해 좋은 판단을 내린 것으로 들리는데, 부동산을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다른 방법을 찾는다. 당신은 환경적 발자국을 덜 남기고 수력 발전에 많은 돈을 절약할 것이다.

돈 관리 정보 –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수백 개의 웹사이트, 블로그 등에서 더 많은 개인 금융 팁과 더 많은 무료 요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이든 돈을 지불해야 하는 유일한 예는 통합이나 결제를 위해 가고 싶은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선불 수수료를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합법적인 회사들은 부채 도움 정보로 돌아가면서, 온라인에서 무료로 찾을 수 있는 어떤 것도 지불하지 않는다. 이 계획을 스트리밍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재정 미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R은 의제를 만들고 그것을 꽤 잘 고수할 수 있는 위치다. 그리고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미래를 확실히 평가하기 위해서,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알아차릴 수 있다면, 다음, 나는 당신이 파산하는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처해있다고 말하고 싶다.

모든 사람들이 이 식료품점을 위해 통로를 통해 쇼핑 카트 솔루션을 밀어붙였고 우리가 체크아웃을 할 때 우리는 항상,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고수하고, 결코 구매하지 않는 것을 계획하게 되었다. 이것은 옷장, 음식, 와인, 식당 소매점과 같은 어떤 종류의 쇼핑도 포함해야 한다.

사탕 선반과 껌으로 특별히 충동구매를 쉽게 도달할 수 있는 곳에 만들기. 당신의 리스트를 만들어라. 두 번 확인하고, 지켜야 해

자, 이것은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자판기 때문에 칩 한 봉지를 사고, 주유소에서 캔디바를 사고, 일하는 방법에 대해 커피 한 잔을 사는 것을 의미하며, 따라서 이것들은 그 당시에 많은 돈을 되돌리지는 않지만, 그것들은 쉽게 추가한다.

이것들은 당신의 개인 재정 예산이 당신의 모든 지출과 전체 지출을 설명해야 한다.

만약 빚이 있다면, 이러한 불필요한 구매를 없애려고 노력한다면, 만약 당신이 채권자들에게 빚을 지고 있다면, 적어도 불필요한 구매를 줄이고 이 돈을 저축하는 것이 여전히 이익이 될 것이다.

개인 재정 계획을 작성할 때 가장 먼저 시작하는 것은 예산 없이는 전혀 계획할 것이 없다. 예산을 짜기 위해 당신의 재정 계획은 정확하게 지출하는 돈을 할당해야 한다.

반드시 남성과 여성이 과소평가하는 것이다. 예산 편성에 접근하는 궁극적인 방법은 당신이 당신 밑에서 지출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다. 실제로 불편한 신용카드와 카드놀이만큼 간단하지 않다.